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시 "류시화"의 “외눈박이 물고기의 사랑” 입니다

오늘의 시(詩)

by hitouch 2022. 6. 27. 00:05

본문

[ACRANX 오늘의 시]
"오늘 하루는 선물입니다"
6월27일 오늘의 시는 "류시화"의 “외눈박이 물고기의 사랑” 입니다.

 

외눈박이 물고기의 사랑

                           류시화

외눈박이 물고기처럼 살고 싶다
외눈박이 물고기처럼
사랑하고 싶다
두눈박이 물고기처럼 세상을 살기 위해
평생을 두 마리가 함께 붙어 다녔다는
외눈박이 물고기 비목처럼
사랑하고 싶다

우리에게 시간은 충분했다 그러나
우리는 그만큼 사랑하지 않았을 뿐
외눈박이 물고기처럼
그렇게 살고 싶다
혼자 있으면
그 혼자 있음이 금방 들켜버리는
외눈박이 물고기 비목처럼
목숨을 다해 사랑하고 싶다

 

[ACRANX 아크랑스]

 

Grieg_ Lyric Pieces Op. 43-5, 'Erotik'

http://www.youtube.com/watch?v=LjBFkv1cQc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