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시 “세상에 나와 나는” 입니다

오늘의 시(詩)

by hitouch 2023. 9. 23. 00:10

본문

[ACRANX 오늘의 시]
"오늘 하루는 선물입니다"
9월23일 오늘의 시는 "나태주"의 “세상에 나와 나는” 입니다.

 

세상에 나와 나는

                 나태주

세상에 나와 나는
아무것도 내 몫으로
차지하려 하지 않았습니다

꼭 갖고 싶은 것이 있었다면
푸른 하늘빛 한 쪽
​바람 한 줌
노을 한 자락

더 욕심을 부린다면
굴러가는 나뭇잎새 
하나

세상에 나와 나는
어느 누구도 사랑하는 사람으로
간직해 두고 싶지 않았습니다

​꼭 사랑하는 사람이 있었다면
단 한 사람
눈이 맑은 사람
가슴속에 맑은 슬픔을 간직한 사람

더 욕심을 부린다면
늙어서 나중에도 부끄럽지 않게
만나고 싶은 한 사람
그대.

 

[ACRANX 아크랑스]

 

Tchaikovsky_ Serenade for Strings, IV. Finale

http://www.youtube.com/watch?v=qNQ0B1Cdz3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