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시는 "한용운"의 “나의 꿈” 입니다

오늘의 시(詩)

by hitouch 2023. 5. 14. 00:10

본문

[ACRANX 오늘의 시]
"오늘 하루는 선물입니다"
5월14일 오늘의 시는 "한용운"의 “나의 꿈” 입니다.

 

나의 꿈                                          

             한용운

당신이 맑은 새벽에 나무 그늘 사이에서 산보할 때에           
나의 꿈은 작은 별이 되어서                                                    
당신의 머리 위를 지키고 있겠습니다.

당신이 여름날에 더위를 못 이기어 낮잠을 자거든             
나의 꿈은 맑은 바람이 되어서                                               
당신의 주위에 떠돌겠습니다.

당신이 고요한 가을밤에 그윽히 앉아서 글을 볼 때에          
나의 꿈은 귀뚜라미가 되어서                                               
당신의 책상 밑에서 "귀똘귀똘" 울겠습니다. 

 

[ACRANX 아크랑스]

 

Jean Sibelius_ The Spruce, Op. 75 No. 5

http://www.youtube.com/watch?v=rdgCDct__Wk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