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시 "하이네"의 “사랑하였으므로 행복하였네” 입니다

오늘의 시(詩)

by hitouch 2023. 1. 4. 00:10

본문

[ACRANX 오늘의 시]
"오늘 하루는 선물입니다"
1월4일 오늘의 시는 "하이네"의 “사랑하였으므로 행복하였네” 입니다.

 

사랑하였으므로 행복하였네

                                 하이네

나는, 사랑하기에 행복합니다.
마음이 아프거나 쓸쓸할 때
기댈 수 있는 사람이 있기에

나는, 사랑 받기에 행복합니다.
내 사랑만을 기다리는
순수하고 귀한 사람이 있기에

그저 사랑만으로
나를 바라보는 그대의 따뜻한 눈빛과
한결같은 마음이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내가 살아가는 동안
내가 숨 쉬고 있는 동안
영원히 사랑 할, 참 따스한 마음을
바다와 같은 넓은 가슴을 가진 단 한사람
그대에게 감사합니다.

그대가, 내게 주는 그 사랑에
나만 향해 빛나는 따뜻한 눈빛에
점점 평화로워지는 내 가슴에
나...마음속 깊이 그대에게 감사합니다.

그대가, 내게 있어
나는 진정 행복합니다.

 

[ACRANX 아크랑스]

 

Saint-Saëns_ Samson and Delilah: "My Heart at Thy Sweet Voice"

http://www.youtube.com/watch?v=v7annVaDzk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