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시 "이정하"의 “안부” 입니다

오늘의 시(詩)

by hitouch 2023. 2. 15. 00:10

본문

[ACRANX 오늘의 시]
"오늘 하루는 선물입니다"
2월15일 오늘의 시는 "이정하"의 “안부” 입니다.

 

안부

     이정하

보고 싶은 당신,
오늘 아침엔 안개가 끼었네요.
그곳은 어떤지요?

햇살이 드세질수록 
안개는 자취를 감추고 말겠지만 
내 가슴에 그물망처럼 쳐져 있는 당신은, 
당신을 향한 내 그리움은 
좀체 걷혀지질 않네요.

여전히 사랑하는 당신,
온종일 당신 생각 속에 있다 보니
어느덧 또 하루 해가 저무네요.
세상 살아가는 일이 다
무언가를 보내는 일이라지만
보내고 나서도 보내지 않은
그 무언가가 있네요.

두고두고 소식 알고픈 
내 단 하나의 사람.
떠나고 나서 더 또렷한 당신.
혹 지나는 길이 있으면
나랑 커피 한잔 안 할래요?
내 삶이 더 저물기 전에.

 


[ACRANX 아크랑스]

 

Paul de Senneville_ Mariage d'Amour

http://www.youtube.com/watch?v=VmD0pMF-5po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