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시 "이성진"의 “내가 살아온 세상입니다” 입니다

오늘의 시(詩)

by hitouch 2023. 1. 14. 00:10

본문

[ACRANX 오늘의 시]
"오늘 하루는 선물입니다"
1월14일 오늘의 시는 "이성진"의 “내가 살아온 세상입니다” 입니다.

 

내가 살아온 세상입니다

                이성진

살아 있는 동안
살아갈 이유가 되는 당신을 만났습니다

이제는 죽어도 좋을
이유를 찾았습니다

한 백년쯤 스치다가 지나는 길에
그대와 행복했고
참 그리웠다고 말을 합니다

비 오는 기차역에서
따스한 벽난로의 장작 타는 연기 속에서

아롱아롱 그대와의 아름다운 추억들이
내가 살아온 세상입니다

태어난 곳도 가야할 곳도
같은 곳일 텐데
어디 그곳에서도
나는 꼭 그대이여야 합니다

 

[ACRANX 아크랑스]

Schubert_ Piano Sonata No. 7 in E flat, D. 568 - 2. Andante molto

http://www.youtube.com/watch?v=Q4jJCxYO-bU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