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시 "세리 카스텔로"의 “그대와 함께 있을 때” 입니다

오늘의 시(詩)

by hitouch 2023. 1. 15. 00:10

본문

[ACRANX 오늘의 시]
"오늘 하루는 선물입니다"
1월15일 오늘의 시는 "세리 카스텔로"의 “그대와 함께 있을 때” 입니다.

 

그대와 함께 있을 때

                     세리 카스텔로

나는 그대와 함께할 때의
나의 모습이 좋아요
그것이 나의 진정한 모습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대 사랑의 햇빛에 싸여서
한층 더 성숙해지고
한층 더 아름다워지는
나의 모습을
나의 모든 시간을
그대와 함께할 수는 없겠지만
그대와 함께 있을 때
나는 어느 사람과도
마음을 열고 만날 수 있는
보다 크고 따뜻한 모습이 되는 걸 느껴요

 

[ACRANX 아크랑스]

 

Bach_ SSonata for Violin and Piano in F minor, BWV 1018 Adagio

http://www.youtube.com/watch?v=RcLjFGlaPu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