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시는 "척 로퍼"의 “나는 들었다” 입니다

오늘의 시(詩)

by hitouch 2022. 11. 9. 00:10

본문

[ACRANX 오늘의 시]
"오늘 하루는 선물입니다"
11월9일 오늘의 시는 "척 로퍼"의 “나는 들었다” 입니다.

 

나는 들었다 

              척 로퍼

나무가 하는 말을 들었다.
우뚝 서서 세상에 몸을 맡겨라.
너그럽고 굽힐 줄 알아라.
하늘이 하는 말을 들었다.
마음을 열어라.
경계와 담장을 허물고 날아보라.
태양이 하는 말을 들었다.
다른 이들을 돌보아라.
너의 따스함을 다른 사람과 나누어라.
냇물이 하는 말을 들었다.
느긋하게 흐름을 따라가라.
쉬지 말고 움직여라.
머뭇거리거나 두려워하지 마라.
작은 풀들이 하는 말을 들었다.
겸손하라. 단순하라.
작은 것들의 아름다움에 귀를 기울여라.

 

[ACRANX 아크랑스]

 

Tchaikovsky_ String Quartet No. 1, Op. 11: II. Andante Cantabile

http://www.youtube.com/watch?v=IbQuzdVAemA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