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꼭 빼야 할 얼굴 점

아하, 그렇군요!

by hitouch 2015. 5. 5. 15:53

본문

◑ 꼭 빼야 할 얼굴 점


점은 주로 검정색을 띄게되는데, 약간 검붉은색의 점은 위치와 상관없이 좋은 점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얼굴에 있는 수많은 점들 중 주로 눈 아래에  있는 점들은 지우는 것이 좋은데요.
이제 거울을 옆에두고 내 얼굴과 비교하면서 꼭 배워야 나쁜점이 무엇인지 살펴볼께요.

★이마의 정가운데 위치한 점
이 쉬치에 있는 점은 보통 자기주장이 강하고, 고집이 쎄서 직업을 여러번 바꾸어야 직성이 풀린다고 한다.
특히나 남의 말을 잘 안 듣는 성격이라 각종 문서나 계약과 관련된 일에서 불이익을 당하기 쉽다고 한다.
개인사업이나 장사 등 자신의 주장대로 하는 일은 실패하기 쉽다고 하네요.

★ 눈썹 끝 부분 점
이 부분의 점은 재난을 당할 점입니다.
주로 물과 관련된 수영이나 물놀이로 사고를 당할 수 있다고 하니 아무리 수영을 잘한다고 해도 이 부분에 점이 있다면, 물을 조심하는 것이 좋다.

★ 눈썹 꼬리 윗부분 점
눈썹끝에 위쪽에 위치한 점은 이동수가 많은 점입니다. 고향을 떠나 타향에서 생활하게 되며, 이사나 이직을 많이 하게 된다고 한다.
아무래도 요즘 같은 집 구하기 힘든 시기에는 이런 점을 미리 빼버리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전세 계약이 끝날 때마도 집을 이사하는 것은 즐거운 일이 아니니까요.

하지만 학생이나 젊은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는 점인데요.
해외유학이나 이민등의 기회도 생길 수 있다고 하는데, 이 점은 흉점과 복점을 함께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 콧등 위 점
콧대에 있는 점은 굉장히 나쁜 점입니다.
사람 코에는 점이 생기기가 쉽지 않은데 주로 위장이나 대장등 소화기관에 문제가 있거나, 생활패턴이 불규칙하게 되면 후천적으로 생기기도 합니다.
성적으로 다소 문란한 생활을 하게되어, 연인이나 부부사이가 멀어지게 될 수 있어서 꼭 빼야할 흉점 중 하나입니다.

★ 코 끝  가운데 점
일명 섹시점 이라고 하는 이 점은 한가인씨나 고소영씨가 가지고 있는 매력있는 점이죠.
하지만 사실 코 끝에 있는 점은 좋지 않은 점으로 분류되고, 이성과의 문제가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결혼 전에는 수 많은 이성을 만날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되니 좋게 볼 수 있지만, 결혼 후에도 계속 이성들과 문제가 생기면 불륜이나, 외도 등의 문제가 발생되게 됩니다. 때문에 미혼들에게는 좋은 점이 되지만, 결혼 후에는 꼭 이 점을 빼는 것이 좋겠습니다.

★ 눈 밑 점(눈물 점)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눈물점은 이 점이 있다고 해서 눈물을 많이 흘리는 것은 아닙니다. 단, 이 부분에 점이 있게 되면, 가정의 불화나 사업실패, 질병 등의 문제가 생기게 되어 고민하고 슬퍼하면서 눈물을 흘리게 되는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좋은 점이 아니니 이 점도 꼭 없애는 것이 좋다.

★ 광대뼈 위쪽 점
이 점은 다소 우유부단한 성격 때문에 주위에서 이용당하고 버려지게 되는  토사구팽을 나타낸다고 한다.
자기 주장이 약하고, 남에게 퍼주다보니 사기를 당하기 쉽고, 본전을 못찾는 점 이라고 한다.
이 부분에 점이 있다면 자기 사업 운이 없다고 하니, 사업하기 전에 꼭 신중한 생각을 하시길 바란다.

★ 입술 위쪽 점 & 입술 안쪽 점
입술에 점은 옛 어르신들께서 먹을 복이 많다고 해서 좋은 점이라들 하시는데요
사실 잘못된 속설이다.

입술의 위쪽에 위치한 점은 성격이 급하고 감정기복이 심하여 남과 잘다투게 됨을 뜻한다. 그러다 보니 이런저런 구설수에 휘말리기도 하고, 끊임없이 다투어야만 속이 풀리기 때문에, 건강상으로도 좋지 못하고, 재산의 손실도 많다고 한다.
여성들에게는 이 부분이 매력 점으로 보여질 수도 있지만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다고 하니 역시 이 점도 없애는 게 좋다.

★ 입술 안쪽에 있는 점도 마찬가지로 남과 잘 다투게 된다고 하니 지워버길 바란다.

★ 대부분의 얼굴에 있는 점은 안 좋음을 뜻한다고 하니, 가급적 지우는 것이 좋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