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시 "문향란"의 “텅 빈 거리에서” 입니다

오늘의 시(詩)

by hitouch 2022. 8. 16. 00:10

본문

[ACRANX 오늘의 시]
"오늘 하루는 선물입니다"
8월16일 오늘의 시는 "문향란"의 “텅 빈 거리에서” 입니다.

 

텅 빈 거리에서

          문향란

텅 빈 거리에 내가 서 있으면
더이상 빈 공간은 아닐 게다.
쉽게 잊혀지는 초라한 그림자 하나로
꽉차 보이는 이 곳에 서서
침묵과 동행하며 고독을 즐기고
아픈 듯 웃으며, 지나간 추억을 회상하며
나대로의 기댈 곳을 찾는다.
내가 이 곳을 떠나면
또다시 텅 빈 거리.
누군가 다녀간 흔적도 없이
남아 있을 이 곳.

어쩌면 나의 영혼이
쉴 수 있는 공간이 될지도 모르겠다.
너무 넓나?
나의 작은 모습에 비해
너무 크지 않나?
아무렴 어떠리.
텅 빈 거리에 주저앉아
나의 그림자를 하염없이 바라본다.

 

[ACRANX 아크랑스]

Schumann_ Waldszenen, Op. 82 - 7. Vogel als Prophet

http://www.youtube.com/watch?v=XeVTbDsslpw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