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시 "나태주"의 “기도” 입니다

오늘의 시(詩)

by hitouch 2022. 12. 21. 00:10

본문

[ACRANX 오늘의 시]
"오늘 하루는 선물입니다"
12월21일 오늘의 시는 "나태주"의 “기도” 입니다.

 

기도 

       나태주 

​내가 외로운 사람이라면 
나보다 더 외로운 사람을 
생각하게 하여 주옵소서 

내가 추운 사람이라면 
나보다 더 추운 사람을 
생각하게 하여 주옵소서 

내가 가난한 사람이라면 
나보다 더 가난한 사람을 
생각하게 하여 주옵소서 

더욱이나 내가 비천한 사람이라면 
나보다 더 비천한 사람을 
생각하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때때로 
스스로 묻고 
스스로 대답하게 하여 주옵소서 

나는 지금 어디에 와 있는가?
나는 지금 어디로 향해 가고 있는가?
나는 지금 무엇을 보고 있는가?
나는 지금 무엇을 꿈꾸고 있는가?

 

[ACRANC 아크랑스]

 

Mozart_ Piano Sonata No.2 in F, K.280 - 2. Adagio

http://www.youtube.com/watch?v=AcA7RbELaw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