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시 “너를 생각하는 나는” 입니다

오늘의 시(詩)

by hitouch 2024. 1. 20. 00:10

본문

[ACRANX 오늘의 시]
"오늘 하루는 선물입니다"
1월20일 오늘의 시는 "박흥준"의 “너를 생각하는 나는” 입니다.


너를 생각하는 나는

              박흥준

하루 중
먹고 일하고 쉬고

잠자는 시간외에도
나는 너를 생각하지
길을 가다
돌부리에 걸려 넘어지는 순간에도
나는 너를 생각하지
너를 생각하는 나는
숨돌릴 틈 주지않는
템포 빠른 영화를 보다가도
아니 , 그영화 처음부터 끝나는 순간까지도
나는 너를 생각하지
너를 생각하는 나는
술을 마실때에는
너를 생각하지 않지
술기운에 네모습 흐리게 생각할까봐

나는 너를 하루중
스물다섯 시간은 생각하지


[ACRANX 아크랑스]

 

Shostakovich_ Preludes and Fugues for Piano, Op. 87- Fugue No. 4 in E Minor

http://www.youtube.com/watch?v=rvIMeJOGa2o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