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시 “내가 화살이라면” 입니다

오늘의 시(詩)

by hitouch 2023. 6. 26. 00:10

본문

[ACRANX 오늘의 시]
"오늘 하루는 선물입니다"
6월26일 오늘의 시는 "문정희"의 “내가 화살이라면” 입니다.

 

내가 화살이라면  

               문정희

내가 화살이라면
오직 과녁을 향해
허공을 날고 있는 화살이기를

일찍이 시위를 떠났지만
전율의 순간이 오기 직전
과녁의 키는 더 높이 자라

내가 만약 화살이라면
팽팽한 허공 한가운데를
눈부시게 날고 있음이 전부이기를

금빛 별을 품은 화살촉을 달고
내가 만약 화살이라면

고독의 혈관으로
불꽃을 뚫는 장미이기를
숨 쉬는 한 떨기 육신이기를

길을 알고 가는 이 아무도 없는 길
길을 잃은 자만이 찾을 수 있는
그 길을 지금 날고 있기를

 

[ACRANX 아크랑스]

 

Beethoven_ Piano Concerto in G major, op. 58 2. Andante con moto 

http://www.youtube.com/watch?v=TeyZMS1OrW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