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시의 “타인” 입니다

오늘의 시(詩)

by hitouch 2023. 8. 7. 00:10

본문

[ACRANX 오늘의 시]
"오늘 하루는 선물입니다"
8월7일 오늘의 시는 "정호승"의 “타인” 입니다.

 

타인

      정호승

내가 나의 타인인 줄 몰랐다
우산을 쓰고 횡단보도를 건너며
공연히 나를 힐끔 노려보고 가는 당신이
지하철을 탈 때마다 내가 내리기도 전에 먼저 타는 당신이
산을 오를 때마다 나보다 먼저 올라가버리는 산길이
꽃을 보러 갈 때마다 피지도 않고 먼저 지는 꽃들이
전생에서부터 아이들을 낳고 한집에 살면서
단 한번도 행복한 순간이 없었다고 말하는 당신이
나의 타인인 줄 알았으나
내가 바로 당신의 타인인 줄 몰랐다
해가 지도록
내가 바로 나의 타인인 줄 몰랐다

 

[ACRANX 아크랑스]

 

Rachmaninoff_ 7 Morceaux de salon, Op. 10: No. 6, Romance in F Minor

http://www.youtube.com/watch?v=GdZA68jR02Y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