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시"생떽쥐베리"의 “사랑은 그저 있는 것” 입니다

오늘의 시(詩)

by hitouch 2022. 9. 1. 00:10

본문

[ACRANX 오늘의 시]
"오늘 하루는 선물입니다"
9월1일 오늘의 시는 "생떽쥐베리"의 “사랑은 그저 있는 것” 입니다.

 

사랑은 그저 있는 것 

           생떽쥐베리 

사랑에 있어서 나는 
나 자신을 낮추지도 
그녀를 낮추지도 않을 것이다 

나는 
하나의 공간으로 그녀 곁에 있을 것이고 
하나의 시간으로 그녀의 속에 머물 것이다 

사랑에는 공식이 없다
그것은 그저 있는 것이다
공유한 그 많은 추억과 괴로운 시간들 
불화, 화해 그리고 마음의 격동…

나무 하나를 심었다고  해서 
어찌 금세 그 그늘 아래서 쉴수 있으랴

사랑 안에 쉬기 위해서도 
많은 인내가 필요한 것
사랑이 무성한 잎을 드리울 때까지 

 

[ACRANX 아크랑스]

 

Traditional Song _ Greensleves (solo piano)

http://www.youtube.com/watch?v=PqOwvUGcQ_k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