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시 “나” 입니다

오늘의 시(詩)

by hitouch 2023. 8. 29. 00:10

본문

[ACRANX 오늘의 시]
"오늘 하루는 선물입니다"
8월29일 오늘의 시는 "김재진"의 “나” 입니다.

 

나 

    김재진

누구인가?
그림자처럼 따르며
가만히 나를 지켜보는 눈은.
머리 흔들어 떨쳐내려 해도
내 속에 누군가 숨어 있다.
숨어서 가만히 지켜보고 있다.
도대체 어디서 나는?
나는 도대체 어디서?
언제부턴가 나는 내가 온 곳을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돌아갈 어딘가를 생각하기 시작했다.
내 속에 숨어 나를 지켜보는
그늘지고 깊은 눈
내 죽고 나서도 어쩌면 그렇게
지켜보고 있을 눈
문득 나는 내가
몇 개의 나로 겹쳐져 있음을 깨닫는다.

 

[ACRANX 아크랑스]

 

Boccherini_ String Quintet E Major Op.13-5 - III. Minuet-Luigi 

http://www.youtube.com/watch?v=xvzThDwbDrQ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