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시 “그대를 만나는 매일매일이” 입니다

오늘의 시(詩)

by hitouch 2023. 10. 28. 00:10

본문

[ACRANX 오늘의 시]
"오늘 하루는 선물입니다"
10월28일 오늘의 시는 "박성철"의 “그대를 만나는 매일매일이” 입니다.

 

그대를 만나는 매일매일이 

                               박성철

그대를 놀라게 해주고픈 마음에
그대를 기쁘게 해주고픈 마음에
또 하루 해가 저뭅니다

그리 특별한 의미 있는 날이
아니라 하더라도
그대와 내가 만나는 하루하루를
모두 특별한 의미로 특별한 만남으로
사랑하고 싶습니다  

그 수많은 날 중 단 하루도
쉬이 생각할 수 없는
그대와의 만남  

그대를 사랑하게 된 그날 이후
그대를 만나는 매일 매일이
나에겐 기념일입니다

 

[ACRANX 아크랑스]

 

Telemann_ Cello Sonata in D Major, TWV 41:D6: III. Largo

http://www.youtube.com/watch?v=3WT5pO8I8WI

관련글 더보기